서울 본원
연구소 : 02·587·4030
한의원 : 02·588·4030
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1059-1 르메이에르 강남타운 1차 205호 (사당역6번출구 도보3분)
대구점
상담예약 : 053·357·4030
대구시 동구 동부로 81 삼환나우빌 222호 (동대구역 도보8분, 신천역 7번출구 도보5분)
 
 
   
 
 
 
 
온라인상담

Re: 주의력결핍 초등5학년 늦둥이아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12-07 11:59 조회42회 댓글0건

본문

아이를 데리고 상담을 받으러 오시기 바랍니다. 서울 본원에 오시는 것이 제일 좋고 지방이시면 대구점에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. 한달에 한번 저희가 내려갑니다.
ADHD성향이 얼마나 강한지를 검사해 보아야 할 것 같고 진로적성검사가 가능하면 적성검사를 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.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.
 
 
 
> > > 선생님 제가 우리 아들때문에 정보를 인터넷으로 찾다가 어느날 > 선생님이 두자녀에대한 글 올리신거보고 너무 감명받아서 저는 > 아들을위해 부족한엄마라서 선생님께서 쓰신 진로적성검사는 과학이다. > 책까지 주문해서 봤는데요. > 저희아들 앞길 방향 제시좀 해주세요.너무 어렵습니다. > 저희아들 지금 초등5학년인데 어렸을때부터 언어가 느려 밭달센터에서 > 언어치료를 받았고 몇달전 교육청 임상선생님이 종합심리검사를 했는데 > 결과가 지능이 경계선이고 주의력결핍이 높게나와 정신과에가서 > 전산으로 adhd검사권유하셔서 받았는데 역시 주의력결핍이 높게나왔고 > 조용한adhd 라며 약을 먹어야된다하셔서 한 3년정도 먹어야된다해서 > 20일 정도 먹이긴했는데 과잉행동 이런거는 없고 학교수업 수학은 > 좀 잘하지는못하지만따라가고있어 약 부작용걱정과 주변에서 약을 굳이 > 뭐하러 먹이냐고 해서 결국 약은 이후 복용금지한 상태입니다. > 선생님 저희아들은 어떻게 이끌고가야할지 도통 모르겠습니다. > 그리고 아직 마트같은곳에 혼자물건사서 계산을 많이 못해봤는데 > 자꾸 시도하는걸 부끄러워하고요. > 철새나 새를 좋아해서 한동안 주남저수지 생태원 이런곳을 데리고 > 다녔는데 지금은 혼자 자꾸 집에 있겠답니다. > 혼자 폰보고 라면끓여먹고 간식먹고 자꾸 혼자 일요일 집에 > 있을려고하고 저는 억지로라도 여기저기 데리고 다닐려고합니다. > 학교는 그냥저냥다니는데 학습엔 큰 흥미가없고 방정리 스스로 안하고 > 그냥 집에서 달팽이.금붕어 키우며 밥은 본인이 주는걸 좋아해요. > 선생님 저희아이지능이 딱 경계선에있다하고 뭘 잘 챙기지못하고 > 인지능력이 그렇게 뛰어나지않은것같습니다. > 뇌에 뭐가부족하다고 들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무튼이것땜에 집중 > 력과 인지능력을 떨어트린다고 하는데 저희아들 어떻게 잘 키우면될까오? > 그리고 중학교선택할때 학생수가얼마없는 시골중학교와 시내중학교중어디로 > 보내면 될까요? 선생님 저의고민 해결좀해주세요. > >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